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시장 최원철입니다

닫기
강한 공주 행복한 시민
환경/안전/교통 공주고 뒷쪽 담벼락 쓰레기 답변완료
  • 작성자 : 최**
  • 등록일 : 2023-06-02
  • 조회수 : 330
안녕하십니까. 멋스러운 공주고 담벼락을 따라가다 보면 첨부한 사진처럼 쓰레기가 방치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적어도 수년 이상 지속된 것으로 보입니다. 언뜻 쓰레기 집하장으로 보이는 이곳에 지나가는 차에서 잘 정리되지 않은 폐기물을 버리는 것을 종종 목격할 수 있습니다. 피와 같은 세금으로 단장한 학교의 담장이 계속 이렇게 방치되고 있고, 인근에 사는 주민들에게는 불안요소가 되며 천년고도라며 모처럼 공주를 찾는 사람들에게 불쾌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원인이 행정으로 비교적 수월하게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한 번 살펴봐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살기좋은 공주를 위해 항상 힘쓰고 계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공주고 뒷쪽 담벼락 쓰레기"에 대한 답변입니다.
자원순환과 작성일 | 2023-06-07
1. 안녕하세요? 공주시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은 공주고 인근 방치 폐기물관련 개선 요청으로 이해됩니다.

2.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한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공주고 인근 방치 폐기물과 관련하여, 담당자가 현장에 나가 관련 내용을 확인했고, 스티커 미부착 불법 폐기물로 지연 수거 중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이에 공주시는 공주고 인근의 불법투기 감시 및 수거 활동을 강화하여 깨끗한 거리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3. 귀하의 질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 최영준 주무관(041-840-865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TOP
(32552) 충청남도 공주시 봉황로 1 TEL. 041-840-3800FAX. 041-854-1270

Copyright(c) 2018 GONGJUC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