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보건진료소 운영물품(청소기·냉장고) 구입
  • 발주기간 보건소
  • 계약금액 1,463,000 원
  • 계약기간 20180321 ~ 20180420
보건진료소 운영물품(청소기·냉장고) 구입 계약세부현황 표
보건진료소 운영물품(청소기·냉장고) 구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보건진료소 운영물품(청소기·냉장고)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463,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1,463,000 원
계약일자 20180321 계약기간 20180321 ~ 20180420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80420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롯데하이마트 공주점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 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번영1로 51 (신관동)
설치장소 보건소 보건과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463,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