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유구 다함께돌봄센터 물품 구입-컴퓨터 등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3,630,000 원
  • 계약기간 20191129 ~ 20191215
유구 다함께돌봄센터 물품 구입-컴퓨터 등 계약세부현황 표
유구 다함께돌봄센터 물품 구입-컴퓨터 등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유구 다함께돌봄센터 물품 구입-컴퓨터 등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3,630,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3,630,000 원
계약일자 20191129 계약기간 20191129 ~ 20191215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91215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파인정보통신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 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무령로 178 (반죽동, 서강빌딩)
설치장소 수요기관지정도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3,630,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