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을 생각합니다. 미래를설계합니다.
세계최고 디자인어워드 레드닷 수상
'고마(GOMA)곰'은 무령왕의 환두대도와 금제관식을 모티브로 시각화했습니다. '공주(GONGJU)는 공주시의 대표적 역사 문화 유적인 공산성을 모티브로 개발되었습니다.
※ 신청서 제출 이메일 주소 : gjmaster@korea.kr
가고싶고, 머무르고 싶고, 살고싶은 공주시의 새로운 CI는 찬란한 공주의 역사, 눈부신 번영과 희망의 도시, '행복한 미래로 가는 문'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열려있는(open-mind), 창조적인(creative), 공유하는(sharing) 세가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백제의 진취적인 왕, 무령왕의 왕릉을 모티브로 공주시가 쌓아온 역사문화적 의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습니다.
찬란한 백제 번영의 도시, 공주를 밝혀주는 빛을 형상화한 공주시의 BI는 CI의 tone & manner와 연계된 공주시 16개 읍,면,동이 함께 어우러진 원형의 면 분할로 구성함으로써 공주시의 CI,BI가 일관된 Look & Feel을 갖도록 표현했습니다.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도시, 공주시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공주시의 홍보기념품을 소개합니다.
고맛나루는 공주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이며,공주시가 인증하는 품질이 좋은 상품만을 선별 포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