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용역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유구시장 고객지원센터 신축공사 BF 본인증 용역 시행결의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0,450,000 원
  • 계약기간 20231124 ~ 20240612
유구시장 고객지원센터 신축공사 BF 본인증 용역 시행결의 계약세부현황 표
유구시장 고객지원센터 신축공사 BF 본인증 용역 시행결의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유구시장 고객지원센터 신축공사 BF 본인증 용역 시행결의
예정가격 11,000,000 원 최초계약금액 10,450,000 원
낙찰률 95 % 계약금액 10,450,000 원
계약일자 20231117 계약기간 20231124 ~ 20240612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40612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세존유비아이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공사,물품의 제조·구매·용역. 다만,「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에 따른 장애인기업과 계약은 추정가격 5천만원 이하로 함(제30조제1항제2호) 계약자 소재지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553번안길 45 2층
설치장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0,450,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