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한 사무용품(모니터 보안기) 구입결의(수정)
  • 발주기간 신풍면
  • 계약금액 1,440,000 원
  • 계약기간 20231102 ~ 20231107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한 사무용품(모니터 보안기) 구입결의(수정) 계약세부현황 표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한 사무용품(모니터 보안기) 구입결의(수정)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한 사무용품(모니터 보안기) 구입결의(수정)
예정가격 1,440,000 원 최초계약금액 1,440,000 원
낙찰률 100 % 계약금액 1,440,000 원
계약일자 20231102 계약기간 20231102 ~ 20231107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31107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아이가드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 소재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1 (양평동5가) 11층 1103호(양평동5가, 선유도코오롱디지털타워)
설치장소 신풍면 행정복지센터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440,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