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의계약현황공개

계약현황공개
  • 제목 일하는 방식 개선 및 행정 효율 향상을 위한 보고서 표준화 용역 시행결의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20,300,000 원
  • 계약기간 20190906 ~ 20191204
일하는 방식 개선 및 행정 효율 향상을 위한 보고서 표준화 용역 시행결의 계약세부현황 표
일하는 방식 개선 및 행정 효율 향상을 위한 보고서 표준화 용역 시행결의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일하는 방식 개선 및 행정 효율 향상을 위한 보고서 표준화 용역 시행결의
예정가격 22,000,000 원 최초계약금액 20,300,000 원
낙찰률 92 % 계약금액 20,300,000 원
계약일자 20190903 계약기간 20190906 ~ 20191204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91204
계약유형 일반 계약상대자 주식회사 커뮤니케이션컨설팅앤클리닉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의 물품의 제조·구매계약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나목) 계약자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100 (수표동) 시그니쳐타워 서관 1143호
설치장소 주관부서 요청위치
대금지급 선금 10,150,00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10,150,000 원
지급총액 20,300,000 원
대가잔액 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