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옥룡동, 제2회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개최
공주시 옥룡동(동장 최학현)은 최근 옥룡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석배)와 함께 옥룡 주공1단지 야외 무대에서 ‘옥룡동 제2회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
이번 음악회는 2024년 옥룡동 주민총회에서 선정된 자치계획형 사업 중 하나로 지역주민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위해 주택관리공단 옥룡 주공1단지 관리사무소(소장 한유림)에서는 야외무대 등 장소를 제공했다.
공연에는 초청가수 정후, 은주, 고우리, 색소폰 박정훈, 팬플룻 트리플, 아라고고장구, 밸리댄스 바스텟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지역민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옥룡동 주민자치회 프로그램인 난타와 기타 강좌 수강생들이 공연을 함께해 뜻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이석배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도 옥룡동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음악회에 오신 모든 주민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학현 옥룡동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옥룡동주민자치회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와 함께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 문의처 : 옥룡동 행정복지센터 (☏041-840-2977) / 담당자 남궁유정